스텐 계량볼

Posted by 밴드 이끼 건강만땅 : 2021. 6. 26. 21:29

계량,저울,타이머 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10% 18,500원에서
16,4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24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상품구매


귀여운 스텐볼 | 배송 엄청 빨라요~역시 쿠팡 입니다~
스텐 계량볼 쓰임이 많을거 같아서 블로그나 후기보고 구매결정했어요
상품받아 바로 계란말이 하려고 써보니 역시 좋으네요
작을줄 알고잇어서 싸이즈는 맘에들어요
휴지에 식용유 묻혀서 닦으니 검댕이가 엄청 많이 묻어나긴하네요 꼭 닦고 사용하세요


소스볼로 딱이예요 | 크기 적당하고 좋아요.
소스볼 필요해서 샀어요. 딱 좋네요^^*
가로세로 8cm 타이머랑 같이 찍어봤어요.
타이머보다 조금 크네요.


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3개입귀엽고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사이즈가 적당하여 집에서 계량용으로 쓰기 좋아요


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3개입베이킹할때쓰려고 구입했는데 세개다 1그람씩 무게차이가 있어요. 제품질은 저렴한 스텐과 비교할수 없지요 오래쓰려고 좋은 품질로 구입했어요.


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3개입요리할때 계란물 풀고 파 다진거 담아놓고 할라고 구매했너요 맨날 밥공기에 할라니 밥공기가 다 사기그릇이라 마음에 안들어서요 두부조림 같은거 할때 양념장 만들어놓기 아주 유용합니당 일본꺼라 그게 마음에 안들뿐


 

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잠바|아기자기 스텐 쁘띠 계량볼 귀여운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